본문 바로가기

멍과 냥님에게 조공/냥님 조공

[고양이 간식] 후루루 기비나고 멸치 !

 

오늘은 선진펫 이벤트에 당첨되었던 후루루 기비나고 멸치!!

 

이제야 포스팅하게 됨...

 

처음 느낌은

 

멸치가 크고 아름다워!!

 

그리고 맛있어보임 ㅋㅋㅋㅋㅋ

 

 

 

부시럭거리니까 랑이랑 둥이 난리남 ㅋㅋㅋㅋㅋ

 

둥이는 입맛이 까탈스러워서 맛없는 건 안먹음 ㅋㅋ

 

근데 후루루 기비나고 멸치를 뜯는 순간 정신을 못차리고 달라고 앵김

 

쫄냥이라 잘때 빼고 안오던 둥이가...

 

그 둥이가...

 

 

 

엄청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멸치 상태가 정말 좋아보임

 

금빛? 노르스름? 빛깔이 정말 맛있어보임

 

둥이뿐만 아니라 랑이도 환장함

 

달라고 내 허벅지를 긁음... 아파 이자식아...

 

 

한 번 후루루 기비나고 멸치를 맛보더니 더 달라고 책상 위까지 올라옴

 

엄청 맛있게 먹음 ㅋㅋㅋ

 

오늘도 고양이 간식으로 기비나고 멸치를 줘야겠다ㅋㅋㅋㅋ

 

선진펫 모델하기 전에 받은 건데 당첨되서 너무 좋은 것!!

 

다른 것도 많이 받았는데 천천히 올릴 예정!

 

스볼이랑 보리도 잘 먹음 ㅋㅋ

 

시중에 파는 멸치는 염분이 있어 안 좋을까봐 한 번 삶고 주는데

귀찮기도 하고 제대로 염분이 빠졌는지도 모르겠고

맛있는 맛은 다 삶은 물에 녹아 있는 것 같아 잘 안해줬는데

후루루 기비나고 멸치는 고양이 간식으로 나온거라

귀찮은 과정 다 생략하고 주니 더 좋은 듯

 

일단 너무 잘 먹기도 하고

고양이에게 필수로 필요한 타우린을 보충해 줄 수 있음!

 

우리 냥님들은 소중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