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작가/양케미

[레알팜]고기를 위하여

갑작스럼 지비냥의 호출

​지비냥 : 야!

​나: 왜!

​지비냥: 너 레알팜 알음?

​나: 그거 농장하면 채소 진짜 주는거아님?

​지비냥: 고기도줌

​나: 다운받는중

​그래서 시작하게 되었다...



​​​그런데 두둥?!

​나: 야 레알팜 맞음?

​지비냥: ㅇㅇ

​나: 왜 안뜨냐....... 영어로 해도 안나와



나: 왜 레알 밥도둑 나옴??

​지비냥: 아이폰 없나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나 고기 못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풍검색 후 ..

나: 다운받았다 ‘양케미’다

​지비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받음?

​나:pc에 깔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비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등록해야지 ㅋㅋㅋㅋㅋ난 지비냥 누가 있어서 ‘지비냥a’

​나: 오키 ㅋㅋㅋ 고기먹자 ㅋㅋㅋㅋㅋ

​지비냥: 오키 ㅋㅋㅋㅋㅋㅋ


​양케미 농장




​지비냥 농장




​고기를 위하여 시작